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실내 수영장 펜션 TOP 5

by 이번이 끝이다 2021. 4. 20.
반응형

실내 온수 풀빌라 추천

추위 걱정 없어요! 사계절 내내 프라이빗 물놀이 가능한 실내 수영장 펜션 TOP 5 가평 리버노스 풀빌라, 대부도 더머뭄 펜션, 양평 풀빌라 리안하우스, 포항 슬로우오션 풀빌라, 경주 카르미아풀빌라



따뜻해지는 날씨에 조금씩 수영장이 떠오르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전국의 ‘실내 온수 풀빌라 TOP 5’를 소개할게요. 개별 실내 수영장으로 프라이빗함은 기본,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전국의 풀빌라로 지금 함께 떠나요~!

 

실내 온수 풀빌라 TOP 5

NO. 5 리버노스 풀빌라

첫 번째로 소개할 실내 온수 풀빌라는 ‘가평 리버노스 풀빌라’입니다. 리버노스 풀빌라는 2020년 4월 신축 펜션입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쾌적한 시설로 인기가 많아요. 대부분의 객실에서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어 전망도 아주 좋죠. 남이섬과도 가까워 여행하기에도 훌륭한 위치를 자랑해요.

전 객실 독채로 프라이빗하고, 독채 풀빌라에는 개별 수영장과 스파가 준비되어 있어요. 개별 수영장은 15시 ~ 23시 사이에 사용 가능하며 50,000원에 미온수를 이용할 수 있어요. 세탁 탈수기, 제습기 등도 있어 편리해요. 5월부터는 야외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좋은 전망의 실내 온수 풀빌라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에요!

 

NO. 4 대부도 더머뭄 펜션

두 번째로 소개할 실내 온수 풀빌라는 ‘대부도 더머뭄 펜션’입니다. 더머뭄 펜션도 전 객실 독채로 총 3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어요. 유리섬 박물관 맞은편에 위치해있고, 바로 앞은 바다라 위치가 매우 좋아요! 펜션 내에는 대형 실내 바비큐장부터 족구장, 트램펄린, 노래방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어요.

객실은 98평의 복층 구조로 매우 넓고 쾌적해요. 객실이 무려 5개, 화장실은 3개로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어요. 4인부터 8인까지 수용이 가능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아요. 실내 온수 풀빌라답게 3 X 9m의 대형 수영장도 갖추고 있어요. 12만 원의 추가 요금이 있지만 종일 온도가 유지되니 하루 종일 놀 수 있어요!

 

NO. 3 풀빌라 리안하우스

세 번째로 소개할 실내 온수 풀빌라는 ‘양평 리안하우스’입니다. 풀빌라 리안하우스는 서울에서 40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해요. 총 3개의 독채 객실을 운영하고 있어 조용하고 프라이빗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개별 바비큐장은 캠핑장처럼 꾸며져 있어 여행 온 기분 제대로 낼 수 있답니다.

객실은 복층형 구조로 높은 층고를 자랑해요.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톤 인테리어도 매력적이에요. 객실 테라스에는 개별 실내 수영장도 있습니다. 리안하우스는 미온수를 24시간 내내 무료로 제공해요! 빔프로젝터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 영화 감상도 가능하죠. 로맨틱한 분위기의 실내 온수 풀빌라를 찾는 커플에게 강력 추천해요.

 

NO. 2 슬로우오션 풀빌라

네 번째로 소개할 실내 온수 풀빌라는 ‘포항 슬로우오션 풀빌라’입니다. 슬로우오션 풀빌라는 화진해수욕장 바로 앞 숲속에 위치해 있습니다. 덕분에 시원한 오션뷰와 마운틴뷰를 동시에 누릴 수 있죠! 화이트톤의 감성적인 인테리어는 어디를 찍어도 인생샷을 남겨줘요.

슬로우오션은 풀빌라와 스파 2가지 객실 타입을 제공해요. 실내 온수 풀빌라는 개별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온수를 무료로 제공해요! 24시간 내내 온도가 유지되는 무한 온수풀로 언제든지 수영을 즐길 수 있어요. 프라이빗한 테라스도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야외 수영장, 루프탑, 카페 등도 함께 운영하니 펜캉스 숙소로 최고예요!

 

NO. 1 카르미아풀빌라

마지막으로 소개할 실내 온수 풀빌라는 ‘경주 카르미아풀빌라’입니다. 카르미아풀빌라는 2020년 7월 신축 펜션이에요. 모던한 인테리어와 최신 시설이 매력적이죠. 객실은 총 3개의 독채로 운영되며,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전 객실이 실내 온수 풀빌라로 운영되고 있어요. 개별 테라스에 넓은 실내 수영장과 스파 시설을 함께 구비하고 있어요. 수영장은 별도의 미온수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도도 하루 종일 35도로 유지돼요. 넓은 통창 너머로는 대나무를 심어,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면서 개방감도 놓치지 않았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