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

용인 호텔 best 3 서울 근교 가을 여행 추천 (feat.용인 맛집)

by 이번이 끝이다 2020. 9. 24.
반응형

용인 호텔

외국 분위기 낼 수 있는 용인 맛집 + 용인 호캉스 숙소 BEST 3

지금 여행병 말기로 위로가 필요하신 분들 주목해 주세요! 맛있는 음식만으로 외국 분위기 낼 수 있는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서울에서 그리 멀지도 않아요. 부담 없이 드라이브 다녀오기 좋은 용인 맛집 + 에버랜드 근처 위치 좋은 용인 호텔 BEST 3 알려 드릴게요. 

용인 맛집

인더트립

TIP
인더트립은 아담하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며 세련된 음식까지 2020년 6월에 오픈했는데 벌써 용인 핫플레이스로 등극했어요! 와규 스테이크, 어니언 스프, 뇨끼 등 프렌치 감성 뿜어내는 메뉴들로 한 입하는 순간 여기가 바로 프랑스가 된 듯 여행의 빈자리 채워줄 거예요.

ROUTE889

TIP
정통 미국식 바비큐를 맛볼 수 있는 용인 Route 889! 이곳은 컨테이너 창고처럼 생긴 외관과 내부가 일단 규모부터 미쿡! 냄새 폴~폴 풍겨오는데요.

대표 메뉴로는 바비큐 플레이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다는 게 특징! 뜯어먹는 재미도 있고, 모닝빵도 푸짐하게 제공돼요 

 너무 많아서 남기게 되면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해서 숙소에서 맥주 한 캔과 딱! 먹어주면 또 색다르게 맛있겠죠? 


용인 호텔 BEST 3

용인센트럴 코업호텔

 

1.5만 원대 가성비 객실
2.쾌적하고 아늑한 신축 호텔
3.알차고 맛있는 조식 맛집 숙소

객실 – 스탠다드 트윈

쾌적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의 스탠다드 트윈 객실은 두 개의 싱글 베드가 놓여 있고, 창가 옆에는 티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용인 시티뷰 감상하기에 제격이죠! 그뿐만이 아니라 TV, 커피, 티, 무료생수, 커피포트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요. 어메니티로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리필형 용기에 준비돼요. 그외 수건, 비누, 헤어 드라이어가 제공돼요. 치약, 칫솔, 면도기는 따로 준비되지 않으니 개인적으로 챙겨오시거나 1층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해요!

조식

조식은 2층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뷔페식으로 제공돼요. 메뉴는 한식, 샐러드, 과일, 시리얼, 토스트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요.

로비 / 부대시설

로비는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15:00 부터 가능하고, 체크아웃은 오전 11:00 까지 마무리해 주시면 돼요. 부대시설로는 앤틱한 분위기의 카페, 비즈니스 센터와 연회장, 피트니스 클럽 등 준비돼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용인 센트럴 코업호텔은 신축 숙소로 깔끔하고 모던한 외부와 내부를 자랑해요. 지상 17층 규모로, 용인 도심 전망을 감상하기에도 제격이죠.특히 알찬 조식 레스토랑으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호텔더숨포레스트

 

1.용인여행 최적의 위치!
2.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
3.가을까지 물놀이 가능한 야외 수영장

객실 – 디럭스 더블

호텔더숨포레스트는 호텔형, 취사 가능한 펜션형, 복층형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사진 속 객실은 디럭스 더블이에요. 더블베드와 티 테이블, 그리고 소파가 갖춰진 효율적인 구성의 호텔형 객실이에요.

그뿐만 아니라 아치형 구조의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서 커플 여행 또는 우정 여행에서 감성 숙소로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죠!

어메니티

욕실에는 욕조는 따로 없지만 수압이 빵빵한 샤워부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어메니티로는 샴푸, 헤어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바디 스펀지, 그리고 칫솔이 인원수에 맞게끔 준비되어 있어요.

조식

와플, 샐러드, 과일 등 브런치 스타일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는 호텔 더숨 포레스트의 조식은 평일 기준 아침 08:00 ~ 10:30 사이에 제공돼요.

로비 / 부대시설

부대시설로는 야외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5월부터 10월까지 운영되니 가을까지는 물놀이 즐길 수 있어요! 그 외에도 바비큐, 카페 등 부대 시설도 준비되어 있어요. 체크인은 오후 15:00 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11:00까지 마무리해 주시면 돼요.

외관 / 인테리어

호텔 더숨 포레스트는 5분 거리에 에버랜드, 15분 거리에 민속촌이 있어 용인 여행에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호텔이에요. 특히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서 연인, 친구와 함께,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 모두 제격인 곳이에요.

 

라마다 용인 호텔

 

1.4성급 호텔다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객실
2.18층 루프탑에서 감상하는 에버랜드 불꽃쇼
3.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도보 이동가능

객실 – 디럭스

모던하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라마다 용인의 디럭스 객실. 침대 타입에 따라 디럭스 더블 또는 디럭스 트윈으로 구성돼요. 그 외 책상과 냉장고, 무료 생수 2병, 각종 차, 전기포트, 에어컨이 구비되어 있어요.

어메니티

욕실에는 욕조가 설치되어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비데도 설치되어 있죠. 어메니티로는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바디로션, 목욕가운, 샤워캡, 헤어드라이어, 면봉, 화장솜, 칫솔/치약 2세트가 준비돼요.

조식

신선한 재료로 엄선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로즈마리에서 매일 아침 07:00 ~ 10:00 사이에 제공돼요. 평일은 아메리칸 블렉퍼스트, 우거지 해장국, 북어국 등 단품 메뉴로 제공되며, 주말은 뷔페식으로 제공되니 참고해 주세요 

로비 / 부대시설

체크인은 오후 15:00 부터 가능하며, 체크아웃은 오전 11:00까지 마무리해 주시면 돼요.

부대시설로는 에버랜드 야경과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쇼까지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이 18층에 준비되어 있어요! 가을 공기와 함께 탁 트인 조망을 감상할 수 있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할게요. 그밖에도 가든과 비즈니스 코너/ 미팅룸, 키즈플레이존,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어요.

외관 / 인테리어

라마다 용인은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까지 차량으로 단 3분이면 갈 수 있고, 심지어 도보로 이동 가능한 초근접 호텔로 인기가 높다고 해요. 4성급 호텔다운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객실과 18층 루프탑에서는 야경 및 에버랜드 불꽃쇼까지 감상할 수 있으니 이만한 호텔이 있을까 싶은데요?!

반응형

댓글